하노이 더레드 가라오케 최신정보 및 예약방법 (25년최신)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다낭의붐 배실장입니다. 오늘은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 더레드 가라오케를 알려드리겠습니다.하노이를 자주 오셨던 분들은 아실껍니다. 기존에 내가 아는 가라오케가 아닌 새로운 이름의 가라오케 인데 맞습니다! 더레드 가라오케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하노이 한인전용 가라오케이며 미딩 딩톤거리 입구쪽에 생겨서 아마 쉽게 접근하기 쉬우실껍니다. 하노이 더레드 가라오케 이상으로 준비를 하여 오픈함으로서 최고의 수질과 마인드를 자부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결과로 현재는 하노이 미딩지역에서 하노이 가라오케 탑 자리 중 하나를 잡고 있으며 아마 조만간 정점을 찍을 수 있을 듯한 가라오케로 선정이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더레드 가라오케가 어떠한 퍼포먼스로 이 자리에 올랐는지와 더레드 가라오케만의 특색은 무엇인지, 그리고 실제로 직접 이용을 해보신 분들의 후기까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노이 가라오케)

(하노이 더레드 가라오케)

(하노이 가라오케 가격)
하노이 더레드 가라오케 이용 꿀팁
동남아 가라오케는 어딜가나 인기있는 가라오케는 예약 없이는 방문하기 쉽지 않습니다. 물론 하노이 더레드 가라오케도 마찬가지 입니다. 위치,서비스,수질 등 모든게 갖춰진 가라오케다 보니 예약 없이는 이용하기가 쉽지 않고, 만약 방문을 한다해도 안내서 대기가 기본 1시간정도는 하셔야 할수도 있습니다. 저희 다낭의붐을 통해 예약을 하실시 빠른 예약진행을 해드리며 또한 무료 픽업 서비스도 같이 해드리고 있습니다. 본래 픽업 서비스는 진행을 하지 않지만 저희 다낭의붐 예약시 3인이상 이신분들에게 픽업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며 다만, 사전에 미리 픽업 신청을 해주셔야 딥니다. 아무래도 해외이고 처음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길이 햇깔리시거나 택시 주소를 잘못입력하여 예약시간보다 늦은 경우가 있는게 이거를 방지하기 위해 맞춰드리는 서비스라 더레드 가라오케 이용하실시 꼭 한번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하노이 더레드 가라오케 이용 후기
장oo 사장님 : 베트남 첫 하노이 여행에서 더레드 가라오케를 방문한건 정말 행운이였습니다. 동남아는 주로 필리핀 쪽으로만 다니다가 베트남 다낭도 몇번 가보았지만 하노이는 처음이라 조금 만이 걱정을 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 실장님 안내덕분에 저녁 더레드 가라오케에서 여행 중 쌓였던 피로를 한번에 풀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미리 예약을 한 덕분에 숙소부터 편안하게 올수 있었고 확실히 한인 사장님이 계시다보니 저희가 부탁한 부분들의 대해 빠르게 피드백 해주시고 너무 좋았습니다. 예전 다낭 가라오케에서도 애들은 선택하여 놀았지만 제가 느끼기엔 다낭 친구들보단 하노이 쪽 매너지들의 미모가 좀더 위인가 같습니다. 가게 내부도 확실히 쌔거 느낌과 그 노래방의 특유에 냄새가 하나도 안나서 좋았습니다. 서비스 자체가 한국 스타일로 되어있다보니 불편함 1도 없었고 서비스쪽에서는 최고였습니다. 그리고 사실 가장 중요한건 매니저 애들의 마인드이지만 가게 이름처럼 더레드 했습니다. 즐겁게 술게임도 하고 분위기도 잘 맞춰주고 노래도 즐겁게 잘하면서 불편함 없이 너무 잘 놀고 나왔습니다. 더레드 가라오케 이용하기 전까지만 해도 하노이 다시 올 생각이 없었는데 이용하고 나니 서비스가 너무 강력하여 그 전에 힘든 상황을 모두 잊고 또 한번 오고 싶게 만드는 가라오케 였습니다. 하노이 여행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더레드 가라오케 일정을 한번 넣으시는 것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이oo 사장님 : 하노이 더레드 가라오케 아마 한번도 못오신분은 있어도 한번만 와보신분은 없을꺼같아요. 지금까지 간 가라오케 중 손가락 안에 꼽힐정도로 서비스와 실내 등등 모든 면에서 만족했어요. 우선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술이 무제한 제공이였어요ㅋㅋ 저랑 간 지인들은 다 술고래라 항상 주대시키면 술이 부족해서 오히려 주대를 2번정도 내는 금액으로 마셨는데 술이 무제한이란 말에 너무나도 기뻣고 진짜 원없이 먹어서 너무 좋았어요. 수질 또한 괜찮어요. 동남아하면 사실 눈을 조금 낮춰서 항상 놀았는데 여기는 눈을 낮출 필요가 없더라구요. 다만, 여기서 하나 느낌점은 딱 시간 맞춰서 오는 친구들보단 지각생들을 노리시는게 좋아요. 지각생들은 본인들이 이쁜거를 알고 늦게오는건지 몰라도 지인들이랑 3차타임까지 봤는데 1,2차때도 괜찮은 친구들이 있으나 본인에 맞는 스타일이 없어서 패스를 했는데 3차때는 저희가 3명인데 3명다 너무 딱 본인스타일 친구들와서 바로 진행해버렸습니다 ㅋㅋㅋ 스타일도 좋구 주류도 무제한 저희에겐 너무나도 행복한 시간였어요. 이 친구들 게임을 얼마나 잘하든지 술은 거진 우리가 다 먹었지만 그래도 행복하고 재밌게 잘 놀다왔어요. 왠만하면 가라오케 이용 후에 항상 '생각했던 것보단 별로네' 라는 느낌이 들었는데 하노이 더레드 가라오케는 기대 이상이여서 조만간 친구들이랑 한번 더 방문하려고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